이우 [지역변경]
업체입주
위챗으로 스캔하기
업체입주
등록
위챗으로 스캔하기
등록하기
포스트  >  뉴스  >  입주자에 27억 슈퍼카 선물… 완공 앞두고 난리 난 이 건물은?
입주자에 27억 슈퍼카 선물… 완공 앞두고 난리 난 이 건물은?
2022년01월29일 10:47   조회수:1032   출처:이우조아 포스트

4SKPFPIHHZFJXMHHEKCMIJ2GZY.jpg

애스턴 마틴 레지던스 외부 완성도. /애스턴 마틴 공식 홈페이지


‘007 본드카’로 유명한 영국 자동차 브랜드 애스턴 마틴이 디자인한 고급 레지던스 건축물이 완공을 앞두고 화제 몰이 중이다. 수십억대 슈퍼카를 입주 선물로 제공하는 등 상상 초월 수준의 혜택들이 공개되면서다.


27일(현지 시각) 데일리메일과 애스턴 마틴 공식 홈페이지 등에 따르면 올해 중 완공 예정인 이 건축물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위치해 있다. 66층 높이로 지어졌으며 391개의 콘도와 7개의 펜트하우스가 있다. 가격은 97만 달러(약 11억7000만원)부터 5000만 달러(약 602억5000만원)에 이른다.


EBHE6BAOQVGPFB4EF6IFGENNLM.jpg

IH2Y3PJ42ZDIPKPFFETDKREKYU.jpg

KUQZ7NEVIVG4VGFXBRGVTMQMUY.jpg

/애스턴 마틴 공식 홈페이지


가장 눈길을 끄는 건 입주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이다. 56층부터 시작되는 펜트하우스에 들어갈 경우, 전 세계 24대 한정으로 만들어진 애스턴 마틴 슈퍼카 벌칸 모델 중 1대를 선물로 받는다. 벌칸은 경주용 트랙 전용으로 개발됐으며 가격은 27억원 상당이다. 15층부터 각층 1호 라인 38가구에 입주하는 사람들에게도 애스턴 마틴 DB11 쿠페나 DBX 리버워크 에디션 차량이 주어진다.


전반적인 디자인과 편의 시설은 애스턴 마틴의 고급스러움을 라이프 스타일로 고스란히 옮겨놨다는 평을 받는다. 로비는 큰 통창을 내 바다와 요트를 둘러볼 수 있게 구성했고 객실은 세련된 벽과 바닥에 중점을 뒀다. 천장에서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달아 바다에 맞닿은 건물의 매력을 극대화했고 절제된 인테리어도 돋보인다.


7BFW2DAEFNAC5EZFMDXQLZRAM4.jpg

/애스턴 마틴 공식 홈페이지


‘스카이 어메니티’로 불리는 52층부터 55층에는 각종 공공 편의 시설이 들어선다. 미술관, 비즈니스 센터, 콘퍼런스 룸, 아이 놀이방, 미용실, 피트니스 센터, 명상실 등이다. 또 2개의 영화관과 실내 골프장, 바와 라운지, 인피니티 풀 등이 있어 휴식을 돕는다. 마이애미 중심부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입주자 전용 요트 정박지도 구비돼 있다. 이밖에 24시간 개인 집사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애스턴 마틴은 공식 홈페이지에 ‘레지던스’ 목록을 만들어 건물 내·외부 완성도와 설계도 등을 공개했다. 또 360도 회전이 가능한 가상투어도 마련해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앞서 이들은 입주자 모집을 위해 글로벌 부동산 개발업체 G&G와 협약했고 현재 85%가량의 분양이 마무리된 것으로 전해졌다.


문지연 기자

조선일보 문지연 기자



GOLFZON PARK 오픈!!!

더욱 상세한 정보는 사진을 클릭 하십시요.

메인.jpg


요맛이다 불고기 전문점 오픈!!!

더욱 상세한 정보는 사진을 클릭 하십시요.

제목을-입력해주세요_-001 (1).jpg



포스트 아이디
이우조아 포스트
소개
추천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