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 [지역변경]
업체입주
위챗으로 스캔하기
업체입주
등록
위챗으로 스캔하기
등록하기
포스트  >  뉴스  >  러시아 강추위에 실종된 10살… 18시간 동안 무사했던 이유
러시아 강추위에 실종된 10살… 18시간 동안 무사했던 이유
2022년01월24일 09:30   조회수:1247   출처:이우조아 포스트

KGFH5J3SDNE5HNL37POKP4G42Y.jpg

/픽사베이


러시아의 한 10세 소녀가 폭설이 내린 강추위 속에 실종됐다가 무사히 구조됐다. 소녀는 강아지를 껴안아 체온을 유지한 덕에 하룻밤을 버틴 것으로 전해졌다.


23일(현지 시각) 미국 CNN 등 외신에 따르면 소녀는 최근 러시아 사할린주 우글레고르스크 마을에 있는 학교에서 귀가하던 중 실종됐다가 18시간 만에 발견됐다. 실종 당시 현지에는 폭설이 쏟아졌고 강풍까지 동반해 기온이 매우 낮아진 상황이었다.


수사 당국이 소녀의 실종 사실을 파악한 뒤 밤새 수색에 나섰지만 이렇다 할 성과는 없었다. 그러던 중 실종 전날 소녀가 강아지와 함께 놀고 있었다던 목격자 제보와 소녀가 동물을 좋아한다는 부모의 진술을 듣고,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주택 주변을 살피기 시작했다.


그 결과 소녀는 이른 아침 야외에 설치된 개집에서 강아지와 함께 발견됐다. 실종 18시간 만이었다. 소녀는 강아지를 꼭 껴안은 모습이었고 병원으로 이송돼 검사받은 결과 건강에는 큰 문제가 없었다. 강아지와 함께 머문 덕분에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었고 추운 밤을 버틸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소녀와 함께 있던 강아지는 수색대가 접근하자 도망쳤고 아직 발견되지 않았다. 소녀의 부모는 “딸을 구한 강아지를 찾게 된다면 평생 키우고 싶다”고 밝혔다.


문지연 기자

문지연 기자



요맛이다 불고기 전문점 오픈!!!!

더욱 상세한 정보는 사진을 클릭 하십시요.

제목을-입력해주세요_-001 (1).jpg


포스트 아이디
이우조아 포스트
소개
추천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