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지역변경]
업체입주
위챗으로 스캔하기
업체입주
등록
위챗으로 스캔하기
등록하기
포스트  >  뉴스  >  3분으로 보는 세상 [3월2일] | 마약을 하면 연예계에서 영구삭제?!
3분으로 보는 세상 [3월2일] | 마약을 하면 연예계에서 영구삭제?!
2021년03월02일 14:49   조회수:536   출처:차이나뉴스

랭킹뉴스 TOP5

2021년 3월 2일 




WHO는 올해안에 코로나 종식은 현실적이지 않다면서 ⓐ전파를 최소화하고 ⓑ바이러스 변이를 억제하고 ⓒ병원 입원수를 줄이는 것이 최우선 과제이며 빠른 백신접종이 시급하다고 밝혔다. WHO의 과학자는 최근 전 세계 10%의 사람만 항체가 있다고 밝혔다.



전국인대에서 광동성 쭈례위대표는 마약을 했던 연예인은 영구적으로 연예계 복귀를 할수 없는 방안을 법률법규에 넣자고 건의했다. 그는 연예인은 공중인물로서 불량행동이 사회 특히 청소년군체에 주는 악영향이 크다면서 이런 규정을 도입해 연예인들이 마약에 빠지는 문턱을 높일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2월 중국 내륙 영화표 매출이 122.67억원으로 중국 영화시장 월단위 최고 매출 기록을 돌파했을뿐만 아니라 전 세계 단일시장 월단위 영화티켓 매출 기록을 찍었다.



서안의 여행 명승지에서 15원짜리면에 면이 4가락이라는 리뷰가 뜨면서 명승지 관계자가 사과를 하고 관련 상가에 대해서 정지처분을 내린것으로 전해졌다. 



국무원은 2035년까지 ⓐ중국 국내 출퇴근 시간은 1시간이내; ⓑ도시군사이 교통은 2시간이내; ⓒ전국 주요도시사이는 3시간이내로 교통을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전략을 "전국123출행교통권"으로 명했다. 이 인프라를 바탕으로 "전국123물류권"을 만들것이며 ⓐ국내 택배 1일내 송달; ⓑ주변국가 택배 2일내 송달; ⓒ세계 각국 택배 3일내 송달을 목표로 할것이라고 밝혔다.



포스트 아이디
차이나뉴스
소개
추천포스트